상단여백
HOME 환경방송 영상뉴스
의왕시 여성, 숨은 솜씨 발휘
[#사진2]의왕시에서는 여성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2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형구 의왕시장을 비롯한 지역인사, 시민, 경연참가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여성 기예 경진대회를 열었다.

이번 여성 기예 경진대회는 20~21일 시청대회의실, 광장, 정보화 교육장 등에서 시민들의 기대와 많은 관심 속에서 시, 수필, 회화, 꽃꽂이, 서 예, 사군자, 컴퓨터 경진, 탁구대회 등 8개 부문에서 여성들이 그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발휘했다.

이날 제출된 각 분야 작품들은 심사위원들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6개 부문 36명(각 부문 최우수1, 우수2, 장려3)을 선정했다.

또 컴퓨터 경진 대회는 3명(1위, 2위, 3위) 그리고 탁구대회는 6팀 27명(단체전 3팀 21명, 개인복식 3팀 6명)등 총 66명의 수상 대상자는 7월5일 제12회 여성주간기념식 때 시상할 계획이다.

시에서는 이번 여성 기,예 경진대회 행사를 통해 여성들의 재능과 솜씨를 마음껏 발휘, 주부들의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보람도 찾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사진1][#사진3]

장명진  wkd4645@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명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