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www.dwe.co.kr)이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품 마케팅 활동의 참고 자료로 활용키 위해 '클라쎄 김치냉장고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응모자는 클라쎄 김치냉장고 '명인비법' 기술 마케팅 방안 혹은 타켓 여성소비자들 위한 마케팅 방안 중 한 가지를 택해 아이디어 제안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개인 또는 3명 이내의 팀단위로도 응모할 수 있다. 기간은 5일부터 8월 6일까지이며, 이메일(marketing@dwe.co.kr) 통해서만 응모가 가능하다.

대상 1팀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300만원이,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150만원이 주어지며, 우수상 2팀에게는 클라쎄 김치냉장고 1대씩이 제공된다. 대우일렉은 대상과 최우수상 입상팀에게는 향후 신입사원 공채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우일렉 관계자는 "클라쎄만의 차별화된 제품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는 대학생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가 모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백진영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