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태백시 오투리조트(사장 엄준섭)에서는 스키장 내방고객과 제16회 태백산눈축제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준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오투 리조트는 1월23일 설 연휴기간을 포함해 태백산 눈축제가 끝나는 2월8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과 구정연휴에 스키하우스와 당골 광장 등에서 다채로운 공연과 게임, 레크레이션 등을 펼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오투리조트는 1월21일부터 2월4일까지 참가 신청을 접수하기로 하고 참가선수 남자 200명, 여자 50명 등 총 250명을 선발해 눈축제가 절정인 오는 2월7일과 8일 양일간 제1회 태백시장배 전국아마추어 스키/보드대회를 열어 스키와 보드부분 우승자에게는 기아자동차 모닝차량 경품 및 상금과 함께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할 계획이다.

오투리조트는 최근 스키장 광장에 12× 8m의 대형 LED전광판대형을 설치로 스키장분위기를 한껏 개선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월7일 오후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스키하우스에서 케이블 체널 M.net와 연계해 불꽃쇼를 포함해 국내 20위권 내의 최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는“오투리조트 SNOW 콘서트”를 개최하기로 했다.

특히 오투리조트는 이번 대회를 통해 사계절 레포츠의 도시 태백의 다양한 관광자원인 축제와 겨울 관광도시 기반조성을 위해 태백산 눈축제 관광객들을 위한 태백산눈축제 기념 관광곤돌라 할인권을 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오전8시30분부터 오후4시까지 태백시민들을 대상으로 관광곤도라 무료 탑승식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오투리조트는 매년 지속적으로 대회를 유치함은 물론 오투리조트의 국내 최고원 스키리조트로 잠재적 위상과 장점을 적극 부각, 고객에게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어 지역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 할 계획이다.

<강경식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