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G생활건강은 2014년 추석을 맞이하여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샴푸/바디워시를 알차게 담은 선물세트 ‘명품 2호’(69,900원선)
고급 한방 샴푸 리엔 효윤비책 샴푸/컨디셔너, 엘라스틴 퍼퓸 샴푸,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 등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알차게 담아 만족감을 주는 선물세트이다.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은 고급 상자형 패키지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손잡이 노끈을 들었을 때 느껴지는 묵직한 무게감은 상자를 열어보지 않아도 그 풍성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LG생활건강은 2014년 추석을 맞이하여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샴푸/바디워시를 알차게 담은 선물세트 ‘명품 2호’(69,900원선) <사진제공=LG생활건강>


구성은 리엔 효윤비책 샴푸/컨디셔너, 리엔 자윤비책 샴푸, 엘라스틴 퍼퓸 샴푸, 오가니스트 샴푸,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 온더바디 비누, 리엔 비누, 페리오 칫솔, 죽염 영지고 치약, 페리오 토탈 세븐 치약 등 총 21종이다

풍성한 구성과 차별화된 포장이 돋보이는 세트 ‘LG 8호’ (49,900원선)
한방 샴푸 리엔, 엘라스틴 퍼퓸 샴푸, 페리오 토탈 세븐 치약 등 총 23종의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총망라해 귀한 분들께 드리는 품격 있고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보관할 때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만점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세로로 세워서 보관할 수 있게 포장되어 공간을 덜 차지하고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다.

구성은 리엔 효윤비책 샴푸/컨디셔너, 오가니스트 샴푸,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 온더바디 비누, 리엔 비누, 페리오 칫솔, 죽염 영지고 치약, 페리오 토탈 세븐 치약, 엘라스틴 퍼퓸 샴푸/컨디셔너 등 총 23종이다.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엘라스틴 친환경세트’ (29,900원선) - 할인점 전용 세트
국내 샴푸 제품 최초로 저탄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샴푸 ‘엘라스틴 인텐시브 데미지 케어’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시드르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꿀 성분을 함유해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에 깊은 영양을 전달해주고 24시간 윤기 있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받는 분의 건강과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선물세트이다. 플라스틱 트레이를 배제하고 종이 상자형 패키지를 채택해 포장을 최소화하는 등 환경 보호를 고려했다.

구성은 엘라스틴 인텐시브 데미지 케어 샴푸 등 총 4종이다

고급스러운 퍼퓸 컨셉트 선물세트 ‘향기 2호’ (27,900원선)
향기도 패션이 되는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엘라스틴 퍼퓸 샴푸/컨디셔너와 온더바디 퍼퓸 비누 등을 정성스럽게 담았다. 특히 옷에 가볍게 뿌려주면 고급 향수처럼 은은한 향기를 선사하는 샤프란 패브릭 미스트 섬유탈취제도 담아, 풍성한 구성의 퍼퓸 종합 선물세트로 특별함을 더했다.

구성은 엘라스틴 퍼퓸 샴푸/컨디셔너, 온더바디 퍼퓸 비누, 리엔 자윤비책 백단향 샴푸, 샤프란 패브릭 미스트 섬유탈취제 총 7종이다

실속파를 위한 알뜰 선물세트 ‘칠복세트’ (19,900원선)
7가지 재난을 벗어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칠복(七福)’의 의미를 담아 부모님이나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세트이다. 독특한 양문형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였으며 크기가 작고 가벼워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다.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페리오 토탈 세븐 치약, 온더바디 비누 등 활용도가 높은 생활용품을 알차게 담았다.

구성은 페리토 토탈 세븐 치약, 온더바디 비누 총 16종이다.

리엔과 김현정 화가의 콜라보레이션 ‘한국의 美 세트’ (19,900원선) ? 할인점 전용 세트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 샴푸 브랜드 리엔과 ‘내숭 이야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화가 김현정의 콜라보레이션 선물세트이다. 한복을 입은 여인의 모습을 위트 있게 표현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황실의 한방 비책을 담은 리엔 자윤비책 샴푸/컨디셔너 제품으로 구성해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구성은 리엔 자윤비책 샴푸/컨디셔너 총 4종이다.

14년 설 베스트셀러 선물세트 ‘LG 3호’ (15,900원선)
지난 설 선물세트 판매 1위(자료출처: 14년 설 AC닐슨 조사자료)를 차지한 제품이다.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전통적인 명절 선물세트의 강자로 입지를 굳힌 한방 생활용품과 온더바디 비누, 페리오 치약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실속 있게 담아 만족감을 주는 선물세트이다.

구성은 리엔 자윤비책 샴푸/컨디셔너, 리엔 비누, 온더바디 비누, 죽염 영지고 치약, 페리오 토탈 세븐 치약 총 13종이다.

천국과 같은 향과 감각적인 디자인 ‘메소드 집들이 세트’ (24,900원선)
미국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핸드워시, 주방세제, 다목적 세정제 총 3종으로 알차게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달콤한 사과를 떠올리게 하는 허니크리스프애플 향이 행복감을 선사한다. 오렌지, 레드의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들께 이색적인 선물이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