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기아 코리아오픈’ 기념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개최
[환경일보] 박재균 기자 = 기아자동차㈜는 ‘기아자동차 코리아오픈 여자테니스대회 2014(이하 기아 코리아오픈)’를 기념해 9월4일(목)부터 9월15일(월)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http://www.kia.com/kr/)를 통해 고객 초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참가자를 접수한다.

‘기아 코리아오픈’ 기념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는 테니스 동호인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남자 복식 16개 팀과 여자 복식 16개 팀이 참가하는 이번 아마추어 대회는 9월 20일(토) 오전 9시부터 올림픽공원 테니스장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총 32팀 64명(남자 복식 16개 팀, 여자 복식 16개 팀)의 참가자를 선정한 후, 9월17일(수) 기아차 홈페이지에 참가자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해 대회 참가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번 아마추어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테니스 용품 등 소정의 기념품과 대회 준결승전 관람권을 제공하고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 기념 메달을 수여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에서 열리는 가장 큰 테니스 대회를 기념해 테니스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직접 ‘기아 코리아오픈’이 열리는 경기장에서 뛸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아마추어 대회를 기획했다”며 “이번 아마추어 대회는 승패를 가르기보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할 계획인 만큼 테니스에 대한 애정이 깊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기아자동차㈜는 ‘기아자동차 코리아오픈 여자테니스대회 2014(이하 기아 코리아오픈)’를 기념해 9월4일(목)부터 9월15일(월)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http://www.kia.com/kr/)를 통해 고객 초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참가자를 접수한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한편 세계 여자프로테니스 협회(WTA)가 주최하고, 기아차가 후원하는 ‘기아자동차 코리아오픈 여자 테니스 대회 2014’는 전세계 33개국에서 200여 명(예선 포함)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9월13일(토)부터 21일(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서울 송파구 소재)에서 열린다.

기아차는 ‘기아 코리아오픈’ 후원과 함께 ▷드라이빙센터 시승고객 관람 티켓 제공 이벤트 K9, K7, 모하비, 쏘울 멤버십 고객 행사 초청 이벤트 등 테니스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parkjk22@hkbs.co.kr

박재균  parkjk2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