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에비앙, 세계 5대 여성 골프 대회 후원
[환경일보] 박재균 기자 = 프랑스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브랜드 에비앙이 최대 규모 여성 스포츠 행사인 ‘2014 에비앙 챔피언십(Evian Championship)’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에비앙 챔피언십은 1994년 에비앙 마스터스 대회로 시작하여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이번 대회는 프랑스 오트사부아주 에비앙 레벨의 에비앙 리조트에서 9월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세계적인 선수들은 물론 세계 랭킹 2위인 박인비 선수 외 한국 선수들 14명이 대거 참여하여 대회를 빛낼 예정이다. 더불어 에비앙 챔피언십 대회 20주년 기념 파티와 에비앙 리브 영 파티 등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행사와 이벤트가 1주일 내내 펼쳐진다.

에비앙에서는 대회가 열리는 동안 한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한민국 여성 골퍼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브랜드 에비앙이 최대 규모 여성 스포츠 행사인 ‘2014 에비앙 챔피언십(Evian Championship)’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에비앙>

에비앙 페이스북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른 후 에비앙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에비앙 핏빗(fitbit) 팔찌를, 15명에게는 에비앙 330ml 1박스씩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8일부터 9월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15일 에비앙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에비앙 관계자는 “에비앙 챔피언십은 지난 해 여성 메이저 골프 대회로 승격되며 세계 5대 여성 골프 대회로 자리잡게 되었다”며 “2014년, 20주년을 맞은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한국 여성 골퍼들이 좋은 성적을 내기를 기대하는 마음에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parkjk22@hkbs.co.kr

박재균  parkjk2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