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환경일보] 김은진 기자 =온 가족이 즐거운 도심속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경기도 부천)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무더위 타파를 위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2015년 새로운 모델인 슈 패밀리와 함께한 영상광고를 전격 공개하고 SNS 광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웅진플레이도시 페이스북(facebook.com/wjplaydoci)과 카카오스토리 (story.kakao.com/ch/playdoci)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광고를 시청하고 본인의 SNS 친구들에게 공유한 참여자 총 30명을 추첨해 워터파크 및 스파 2인권을 증정한다.
웅진플레이도시의 새로운 얼굴, 슈와 라희∙라율 쌍둥이, 아빠 임효성과 아들 임유까지 슈 가족이 모두 함께한 이번 영상광고에서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라둥이의 다양한 표정과 물놀이 장면, SES 전성기 시절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슈의 모습, 그리고 온 가족의 따뜻한 가족애까지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wjplaydoci)을 통해 라희∙라율이의 재미있는 광고 촬영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도 동시에 공개 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오는 7월3일, 야외 써니파크를 재개장하고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고객맞이에 나선다.
야외 써니파크는 태닝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형 멀티풀(패밀리풀)과 어린이를 위한 워터 슬라이드, 정글짐, 워터버켓이 복합적으로 구성돼 있는 아쿠아풀, 테마 스파와 바데풀 등 다양한 물놀이와 스파시설을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야외 공간이다.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써니파크 무대에서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신나는 여름 바캉스 싱어롱쇼도 마련된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시원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7월12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시 워터파크와 스파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