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용품기업 엘루스벤이 창립 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감사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
[환경일보] 이재용 기자 = 유아용품기업 엘루스벤이 창립 2주년을 맞이하여 고객감사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엘루스벤몰의 인기 브랜드인 굿나잇베이비, 라임블로썸, 에코스토어 제품을 최대 53%할인으로 7월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유아수면 전문브랜드 굿나잇베이비 이벤트 제품으로는 꿀잠 3종세트, 쓰리웨이 스와들 쿨나잇 3종 등이 준비돼 있으며, 허그블랭킷과 스와들, 필로우로 구성된 굿나잇베이비 꿀잠 3종세트는 100세트 한정수량으로 69000원에 제공된다.
듀얼디자인 놀이방매트 라임블로썸은 스트레스프리 뉴베이지솔리드 컬러 구매 시 굿나잇베이비 3D쿨쿨매트와 필로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뉴질랜드 친환경 브랜드인 에코스토어 제품 중 친환경 주방세제 2종세트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베이비 바디워시, 로션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코스토어 제품은 100% 자연성분을 사용하여 피부자극 없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관계자에 따르면 “창립 2주년을 맞아 그 동안 엘루스벤을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할인이벤트가 적용되는 제품들은 출산준비물의 필수품으로 출산을 앞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엘루스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엘루스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rts88@hkb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