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몽디에스가 새로운 모델 소유진과 함께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풍요로운 한가위 맞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몽디에스가 새로운 모델 소유진과 함께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풍요로운 한가위 맞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한가위 1+1 이벤트는 오는 9월 21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바쓰앤샴푸/수딩젤/아토크림 상품 구매 시(세트상품포함) 각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단, 입금기한 안내 문자와 상관없이 9월 21일 수요일 오후 4시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1+1 이벤트가 적용된다.

업체 측은 “출산준비물은 1개월~2개월 전에 미리 챙겨두는 것이 좋다”며 “이에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출산용품을 구비하길 바라는 마음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바쓰앤샴푸, 수딩젤, 아토피크림은 엄마의 양수와 비슷한 밸런스의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에코서트로부터 인증받은 안전한 원료와 미국농무부의 유기농 인증기관으로부터 USDA오가닉 인증을 받은 원료가 사용됐다. 이에 따라 집중케어가 필요한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기목욕용품인 ‘바쓰앤샴푸’는 사과 씨앗 추출 천연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으며, 키즈샴푸와 베이비바디워시 제품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동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수딩젤’과 ‘아토크림’은 모든 타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몽디에스의 세트상품에 포함되어 있는 신제품 베이비썬크림 전용 유아세안제 ‘아토클렌져’는 펌핑 시 거품이 바로 생성되어 엄마들의 편리함을 더했다. 건조한 아기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의약외품이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소아아토피에좋은로션과 베이비샴푸·아기바스 등은 출산선물로 선호도가 높다”며 “어린아이들이 사용하는 유아용품인 만큼 성분을 체크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2016년 상반기부터 연속으로 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도 대상 등을 수상하며 7관왕을 달성한 점도 제품 신뢰도에 기인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기 부모를 위한 한가위 선물이나 친구출산선물·100일선물 리스트에 속하는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등의 상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구매해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똑똑하고 세련된 아기 엄마 배우 소유진을 전속모델로 내세워 계속해서 아기화장품 성분에 대한 중요성을 알릴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졸리논이나 파라벤 등 살균제성분 없는 베이비로션, 아토피크림 등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몽디에스는 출산준비물인 바쓰앤샴푸와 로션, 크림 등이 포함된 아기화장품 세트상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