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사계절 썰매장


[안성=환경일보] 윤진국 기자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오는 9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가을시즌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시즌에는 오일썰매방식으로 운영하고, 지난 춘계시즌(4.16~6.26)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았던 에어바운스 2개동도 함께 운영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매 시즌 안전사고ZERO를 달성하는 안전 시설물 명성에 걸맞게 철저한 시설물 점검, 다(多)경력의 안전요원 채용 및 안전교육 실시 등 고객만족과 시설물 안전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 외에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한 무빙워크, 휴게 공간, 매점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남사당공연장, 천문과학관, 공예문화센터 등 문화체험 시설이 주변에 자리 잡고 있어 온가족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인 곳이다. 보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안성맞춤랜드 동문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로 이용요금은 어린이 5천원. 청소년 6천원, 일반7천원(단체20인 이상1천원할인)이다. 운영기간 중 토·일에만 운영하나 평일에도 단체(20명 이상)가 요청할 경우 이용이 가능하며 사전문의를 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시사계절썰매장(031-675-6868)으로 문의하면 된다.

hermes.youn@gmail.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