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엠케이유니버셜’ 김정하 차장, ‘제53회 무역의 날 기념식’ 장관 표창 수상

에스테틱화장품 브랜드 ‘㈜엠케이유니버셜’의 김정하 차장이 ‘2016 제53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K-뷰티’를 선도하는 에스테틱화장품 브랜드 ‘㈜엠케이유니버셜’의 김정하 차장이 ‘2016 제53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는 소식이다.

지난 5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53회 무역의 날 기념식’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 무역산업에 큰 영향력을 끼친 기업이나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참가한 여러 업체 중에서도 단연 돋보인 ㈜엠케이유니버셜은 ‘트로이아르케’라는 브랜드로 수출을 시작했으며, 이미 해외 유투버들이 좋아하는 에스테틱화장품 브랜드로 입소문 난 상태다.

트로이아르케는 독특한 콘셉트로 해외시장을 강타했으며, 지난 2015년 1월부터 10월까지 총 250만 달러의 수출액을 기록하는 등의 높은 수출력을 기록한 회사로 발돋움했다.

이로써 해당브랜드는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한국무역협회, 통산자원부장관 상을 수상하게 된 기업이 됐으며, 이를 통해 많은 에스테틱 업계 관계자들은 2017년을 기대하고 있는 중이다.


수출담당 관계자는 “오는 2017년에는 300만불 수출 탑 수상을 목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에스테틱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직 피부만을 생각하는 똑똑한 에스테틱화장품 ‘트로이아르케’는 ㈜엠케이유니버셜의 대표 쇼핑몰 아르케스킨 홈페이지 방문해 더욱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 및 구입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개, 고양이 도살 금지법 촉구 국민대집회
제2차 계획기간 국가 배출권 할당계획 공청회
‘폐플라스틱의 관리 현안과 개선방안’ 심포지엄
제9차 국제 온실가스 컨퍼런스(IGC) 개최
제10회 기후변화 적응 국제 심포지엄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여의도에서 본 환경세상 ⑨] 담배로 망친 건강 홍삼으로 되찾자?[여의도에서 본 환경세상 ⑨] 담배로 망친 건강 홍삼으로 되찾자?
남재철 기상청장, 낙동강홍수통제소 방문남재철 기상청장, 낙동강홍수통제소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