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입학설명회 개최

사진제공 : 브랭섬홀 아시아

IB커리큘럼을 채택한 여자명문기숙사립학교 ‘브랭섬홀 아시아’가 오는 2월 3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초중고 전과정 IB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사회의 다양한 문제들을 직면하고 해결해 나가는 미래형 인재를 육성하는 학교로 주목 받았다. IB교육과정은 주입식 교육을 벗어나 학생 스스로 사고하며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는 교육방법으로, 최근 서울시교육감과 제주도교육감이 공교육에 IB교육과정의 도입을 언급할 만큼 선진적인 교육방식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브랭섬홀 아시아는 ‘Empowering Women’이라는 목표 아래, 자존감 높은 여성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특화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여성 진출이 상대적으로 적은 항공우주학과, 기계공학과 등 이공계 학과 및 다양한 영역의 진학에도 성공하고 있다.
 
졸업생 전원이 세계 100대 대학에서 입학제안을 받은 것은 물론, 이 중 63%는 장학금제안을 받아 눈길을 끌었으며, 일반적으로 규정된 명문대를 넘어, 졸업생들이 각자 희망하는 전공분야에서 최고 레벨로 인정받는 학교로 진학하는 의미 있는 성과를 보였다.
 
학교 관계자는 “지성, 인성, 건강이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커리큘럼인 IB교육과정을 채택한 브랭섬홀 아시아에서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리더들이 탄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입학설명회는 2월 3일 오전 11시,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01호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