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연휴는 롯데월드에서신명나는 민속놀이 한마당 & 한가위 흥 콘서트 & 시간 순삭 이벤트 등 진행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바닷속 보름달에 소원 빌기 & 해양생물 데코 떡 증정
롯데월드 어드벤처 민속놀이 한마당 사진 <사진제공=롯데월드>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롯데월드(대표 박동기)가 한가위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도심 속에서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신명나는 이벤트 '한가위 큰잔치'를 풍성하게 진행한다.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추석연휴기간인 오는 22일(토)부터 26일(수)까지 '민속놀이 한마당' 거리공연으로 명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파크 전역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놀이, 줄넘기 등 우리나라 전통 민속놀이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흥 넘치는 한가위 무대 '한가위 흥 콘서트'도 마련했다. 24일(월)에는 공연예술가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 부부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가, 25일(화)에는 대세 가수 홍진영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22일(토)부터 25일(화)까지는 놀이기구 탑승 대기 시간도 순식간에 삭제시키는 '추석의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 속 여러 송편 중 꿀송편을 뽑으면 미니약과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온 가족이 즐거운 명절 분위기 속에서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알뜰하게 이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우대사항 확인은 필수다. 9월 한 달간 종합이용권 구매시 9월 중 이용한 기차, 고속버스, 국내항공권 티켓을 제시하면 본인과 동반 1인은 1인당 3만원으로 우대 혜택을 받는다. BC카드와 카카오뱅크 회원은 누구나 2만5천원에 동반 3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종합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추석 연휴에 무엇을 할까 고민하고 있는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9일(수)부터 10월 9일(화)까지 21일간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2만8000원에 제공하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까지 함께 이용 가능한 ‘아쿠아 패키지’는 4만5000원에 구입 가능해 외국인도 긴 추석 연휴에 알뜰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22일(토)부터 26일(수)까지 국내 최대 규모 25m 메인수조 속에 뜬 보름달을 보며 온가족이 함께 소원을 빌고, 한복을 입은 다이버의 퍼포먼스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관람 고객과 해양생물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아쿠아리움 캐릭터 인형, 카페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3일(일)부터 25일(화)까지 3일간 방문하는 고객(선착순 하루 500명)에게 벨루가, 해마, 바다거북, 열대어 등 해양생물을 데코한 특별 떡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바다생물을 관람하며 간식을 먹는 소소한 행복도 느낄 수 있다.

가족과 함께 하는 한가위에는 아쿠아리움 가족 우대가 제격이다. 부모(어른 2명)와 어린이 자녀 1명은 5만7000원에, 부모(어른 2명)와 어린이 자녀 2명이 함께 방문하면 7만원에 도심 최대 규모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가을에 가장 아름다운 하늘을 선물하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의 한가위는 특별하다. 23일(일)부터 25일(화)까지 3일간 120층 스카이테라스에 설치된 천체망원경으로 지상 최고 높이에서 한가위 보름달을 관측할 수 있다.

저녁 8시부터 9시까지만 이용 가능하니 시간 체크 후 서울스카이를 방문해 달과 가장 가까운 하늘에서 소원을 빌어보는 건 어떨까. 동일 기간 동안 매일 롯데월드타워 높이와 동일한 555명의 방문객에게 서울스카이 가을 일러스트가 새겨진 떡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스카이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귀성ㆍ귀경티켓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챙겨두자. 9월 한 달간 이용한 기차표, 고속버스표, 국내항공권을 입장권 구매시 제시하면 4인 가족 모두 인당 어른은 2만4000원, 어린이는 2만1000원으로 우대 혜택을 제공 받는다.

아이가 더 행복한 추석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은평 롯데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 어린이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정답이다. 지난 15일(토)부터 주말과 공휴일에는 난타 퍼포먼스 ‘딜리셔스 할로윈’을 진행하고, 해적 댄서들과 함께 댄스타임을 즐길 수 있는 ‘롤로 할로윈 파티’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해 더욱 신나는 해피 할로윈 축제가 한창 펼쳐지고 있다.

알뜰하게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을 즐기는 꿀팁도 소개한다. 삼성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21일(금)부터 9월30일까지 아이와 어른 ‘둘이서 2만원’ 이벤트로 우대 혜택을 제공받고, BC카드를 이용하면 ‘둘이서 2만2000원’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아이들과 함께 색다른 명절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22일(토)부터 26일(수)까지 추석 연휴 5일간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에게 함께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롯데워터파크 내에 설치된 이벤트 관련 배너 사진과 함께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즐기는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10월 초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롯데워터파크 인스타그램 팔로우 & 필수 해시태그 : #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 추석 이벤트). 에어부산을 타고 세부에 갈 수 있는 왕복 항공권, 유노하나 입욕제, 베베가닉 로션 등 풍성한 경품이 펑펑 쏟아지니 꼭 참여해보자.

롯데월드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와 우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