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 전세가 수준의 분양가 책정된 마곡 골든시티 중소형 아파트

지난 6.3 강화된 주택법 개정으로 관할구에 사업계획서등 증빙서류를 내고 신고필증을 받아 모집하고 있으며 환불보장제와 토지확보를 높이기 위해 지주를 대물방식으로 조합원 모집을 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21번지 방화뉴타운7구역 일원에 위치한 총 517세대의 대단지로 지하 2층 ~ 지상 15층, 총 7개동 규모로 조성된다.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를 선보이는 아파트로 전용면적 46㎡ 타입 283세대, 59㎡ 타입 117세대, 총 517세대로 구성된다.

마곡아파트 부동산의 하나인 아파트 주변의 인프라도 훌륭하다. 상암DMC의 약 6배 규모의 서울 마지막 택지개발지구로써 마곡지구 바로 옆, LG사이언스파크, 서울식물원등이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등의 대형마트가 단지와 가깝고, 신세계복합몰(예정), 이대서울병원등의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형성되어 생활 편의가 우수하다.

또한 해당 현장 맞은편 마곡힐스테이트는 현재 시세가 평당 4천만원을 넘어 서고 있는 실정이다. 마곡지구의 전세가 수준으로 분양가를 책정해 입주자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도보 1분 거리의 송정초교, 공항중학교를 포함하여 초등학교 3개소, 중학교 3개소, 고등학교 3개소등이 위치해 교육 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여의도, 강남과 직통하는 5호선 송정역과 9호선 공항시장역이 있어 더블역세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올림픽대로 및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및 인접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원종~화곡~홍대입구 간 광역철도 신설과 방화대교 조기 개통 등의 호재도 기대된다.

시행 (가칭)방화동지역주택조합, 신탁사로는 아시아신탁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