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영실국수)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국내 도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멋진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드라이브코스, 관광 명소들로 이루어진 제주도는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아 외국인들도 자주 찾는 여행지로 손꼽혀 4계절 내내 관광객들로 북적이고 있는 대한민국 섬지역이다.

특히 여행 전 제주도에서 효율적으로 소비지출을 하기 위해 유명한 맛집, 여행 코스를 미리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고 이로 인하여 제주중문맛집, 서귀포고기국수맛집, 중문고기국수맛집, 제주고기국수맛집, 제주 서귀포 맛집, 제주도 가볼만한 곳 등을 검색하여 맛집과 여행 코스들을 미리 정해놓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중문 관광단지를 여행하면서 제주도 고기 국수 맛집으로 알려진 “영실국수” 깊은 국물 맛과 주방장이 직접 뽑는 면으로 만드는 유명한 고기국수 전문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위 전문점에서는 고기국수, 비빔국수, 짬뽕, 돔베고기, 수육 등으로 구성 된 영실상차림 세트가 유명하다. 또한 4세 미만의 아기국수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이외에도 영실해물특짬뽕, 회국수, 돌문어비빔면 등 다양한 단일 메뉴로도 이용 할 수 있다.

고기국수 전문점 영실국수는 스포츠투데이 주관 2017년 고객만족 부분에서 대상을 차지한 업체로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에 위치하여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단체 예약을 할 경우 대표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