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구톡세상 일산점)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소비자들에게 가구는 일상생활에서 일회성으로 사용하는 품목이 아니기 때문에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 어느 상품보다 신중하게 구입을 할 수 밖에 없다. 공간의 품격을 높여줄 가구를 이왕이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가구단지가 인기를 얻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한편 이번 가구할인 행사의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는 올해 따뜻한 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부모, 아이 및 다양한 종류와 브랜드의 가구를 다양한 가격에 할인 판매는 물론 1000~2000평에 달하는 대형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에서 가구에 대한 디테일한 상담은 물론이고 추천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체험을 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전국에 체인을 둔 가구톡세상 일산점은 라자가구, 레이디가구, 동서가구, 핀란디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수입 브랜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를 따지는 청년층에서부터 한 곳에서 여러가구를 비교하기 원하는 중장년층에게까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상담받을 수 있도록,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결혼 준비, 입주 준비로 인해 가구 고민을 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가구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점이 있어 결혼을 한 부부에서부터 예비부부까지 인기가 높은 다양한 엔틱 가구를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가구톡세상은 대량 구매를 통하여 가구 단가를 낮추며 유통과정상의 비용에서 거품을 줄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오산가구단지,산가구단지,고양가구단지,경기도광주가구단지,파주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를 포함해 전국 9개지점을 운영 중이다. 가구할인행사의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구톡세상 일산점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