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스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건강 미용기기 전문업체 제스파가 최근 ‘2019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과 ‘2019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하면서 2관왕을 달성하였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2018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19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에 ‘생활가전(소형안마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머니투데이에서는 2년 연속으로 ‘2019 소비자(고객) 만족대상’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제스파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제품 품질과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받았고, 소비자의 건전한 소비 문화를 유도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2년 연속 2관왕을 달성한 제스파의 최근 인기 제품인 무선 베개 안마기는 편하게 누워서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이다. 무선형 충전식 방식으로 더욱 편리함을 높였고 원하는 부위 어디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온열기능이 마사지 효과를 배가시키고, 원버튼 작동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자동 타이머 기능으로 10분 사용 시 자동으로 절전된다.

제스파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건 모두 제스파를 사랑해주신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하고 더 좋은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