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랜드프로)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랜드프로'가 주택관리사 김양수 교수의 ‘내 손안의 회계원리’ 교재 출간 및 강의 무료제공 소식을 전했다.

2019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내 손안의 회계원리’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회계원리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준비됐으며, 회계의 신으로 알려진 김양수 교수의 커리어를 집약한 교재 및 강의다.

김양수 교수의 내 손안의 회계원리 교재는 주택관리사 회계과목의 기초부터 튼튼히 하여 어떤 문제 변형에도 논리적으로 접근하여 정답을 도출할 수 있도록 쉽게 기술했다. 또한, 두꺼운 교재가 주는 막연함을 해소하고 체계적인 학습 단계로 주택관리사 시험공부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이와 더불어 내 손안의 회계원리 교재는 방대한 분량&이론과 계산의 복잡한 상관관계 등 회계원리의 기초개념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에 주택관리사 시험준비 필독서로 추천된다.

이외에 김양수 교수의 내 손안의 회계원리 구입 시, 무료로 제공되는 ‘내 손안의 회계원리 특강’은 총 20~30분씩 30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특강은 2019 주택관리사 시험일정까지 수강 가능하다.

아울러 랜드프로는 3월 21일(목)까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응원하는 ‘2019 합격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격응원 이벤트는 제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을 위해 기획됐으며, 주태관리사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주택관리사 인강 패키지를 수강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할인 혜택이 적용된 주택관리사 인강 패키지는 ▲2019 VIP 연회원반 ▲2019 스피드합격반 ▲2019+2020 퍼펙트 합격반 ▲평생합격보장반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 안에 주택관리사 자격증 패키지(2019 VIP 연회원반, 2019 스피드합격반, 2019+2020 퍼펙트 합격반, 평생합격보장반)를 신청한 수강생은 시험과목별 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와 온라인 모의고사 6회분 무료 응시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주택관리사 김양수 교수의 내 손안의 회계원리 교재 구입 문의 및 패키지 교육과정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