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배우 김정난은 시청자가 캐릭터에 몰입하게 하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등장하는 작품마다 흥행 기록을 세워, 흥행 메이커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고 있다. 이는 그녀가 연기 했던 필모그래피만 살펴보아도, 매번 다른 역할로 팔색조 매력을 보였음을 짐작할 수 있다.

지난 2월 23.8%(닐슨코리아) 케이블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JTBC ‘스카이캐슬’에서는 이명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해 11월 대학가 극장가에서도 배우 김정난은 연극 ‘진실X거짓’에서 명연기를 선보였다.

올해는 KBS2 새 수목드라마로 1위 자리를 차지한 '닥터 프리즈너'에서 배우 김정난을 만나볼 수 있다. 재벌가 사모인 오정희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강렬하게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오정희(김정난 분)는 남편과 불륜을 저지른 임신한 여대생을 살인교사한 혐의로 수감됐지만, ‘황제감옥살이’를 하며 자신의 뜻대로 모든 것을 조종하는 인물이다. 오정희(김정난 분)와 주인공 나이제(남궁민 분)와의 팽팽한 갈등 구조로 드라마 인기를 견인했다.

배우 김정난이 보여줄 ‘닥터 프리즈너’의 야망 가득한 오정희 역할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키스마이스킨(대표 박상준)의 '신의눈물8.0'과 전속계약을 맺어 홍보활동을 할 예정이다.

키스마이스킨은 지난 15년 동안 스킨케어 및 기능성 전문 화장품 업계에서 '신의눈물8.0’, ‘황후의눈물3.0’, ‘수분박스3.0’ 등 고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출시해, 한방 발효 화장품 부문에서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탄탄한 브랜드다.

배우 김정난이 전속모델로 홍보하는 제품은 ‘신의눈물8.0’으로, 자연에서 추출한 유용성감초 추출물 90% 이상이 함유된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다양한 피부 고민(보습, 미백, 주름 완화, 트러블 케어, 컨디셔닝)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목적 올인원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주목할만한 점은 배우 김정난은 이번 키스마이스킨과의 계약으로,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방영 기간 동안 ‘키스마이스킨&신의눈물8.0 로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점이다.

이벤트 참여 시에는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키스마이스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