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드올렌스.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최근 몇 년간 예비부부들에게 신혼가구 추천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친환경원목가구 '우드올렌스' 김포가구단지 본점에서 인기 신혼침대와 오크, 월넛가구 패키지를 선보였다.

자체공장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가구를 생산하는 우드올렌스의 월넛 시리즈는 석유화합물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천연오일과 웅장하고 뚜렷한 나뭇결과 중후한 다크브라운 컬러의 FAS등급의 월넛 그리고 명품 헤펠레 하드웨어까지 겸비해 희소성의 가치를 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크가구의 경우 적참나무라 불리는 레드오크는 자연스러운 나뭇결과 아름다운 색감으로 주로 고급 실내용 가구로 많이 제작되는 고급 수종이다. 또 피톤치드를 다량으로 함유하여 살균작용의 효과뿐만 아니라 집먼지 진드기 의 번식을 억제, 아토피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가구이다.

오크와 월넛은 퀸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를 더해 선택의 폭이 넓고 원목침대프레임,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는 물론 패밀리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한 점이 특징이며 모든 가구가 혼수가구패키지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에서도 혼수침대 및 월넛가구, 오크가구 신제품의 공동구매 요청이 이어지고 있어 판매량 급증에 따른 생산량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오크, 월넛가구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태도와 진정성으로 자연의 향기를 담은 친환경원목가구를 통해 따뜻하고 편안한 에코리빙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는 말로 포부를 전해왔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드올렌스 김포가구단지 본점과 수원동탄가구단지점, 송파하남가구단지점 등 각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