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루모스침대.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전국 다수 직영대리점을 운영하며 미국 유명 매트리스 정품을 직수입하여 판매하는 공식수입원 ‘루모스침대’는 이달 시흥본점 오픈기념 이벤트로 신혼침대 인기제품 창고대방출 행사를 진행하고, 이와 함께 배송날짜 지정 서비스 및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모스침대는 템퍼, 씰리매트리스의 최신형에 대한 창고대방출로 물량을 확보하는 동시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씰리침대, 템퍼페딕에 대해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는 업체다.

씰리 매트리스의 최고급 라인인 ‘스탠스 앤 포스터’의 경우 에스테이트, 럭스에스테이트, 럭스하이브리드, 리저브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최고급 컬렉션인 리저브는 초소형 나노 코일과 메모리 폼의 조화로 오래 사용해도 처음과 같은 지지력을 선보이는 최상급 프리미엄 매트리스이다.

템퍼페딕의 ‘브리즈컬렉션’의 경우 쿨링 커버의 냉각 기술을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매트리스와 신체가 접촉하는 면이 많아 더위에 약한 메모리 폼 소재의 단점을 최소화했다.

루모스침대는 시흥본점 오픈 행사로 이러한 인기 매트리스 구매 시 소파존(SOFA-ZONE) 전 제품 10% 추가 할인과 함께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리클라이너쇼파의 맞춤제작도 제공한다.

‘루모스침대’는 상시 매장 내 매트리스 전문직원을 배치하고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1:1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향후 발생될 수 있는 A/S 등의 문제도 책임지고 있다. 본사의 일괄적인 관리시스템 하에 전국 30여곳 이상의 취급점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으며 100% MADE IN USA 제품만을 취급하는 한편, 직수입된 정품박스 그대로 완벽배송을 보증한다.

루모스침대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수면의 질과 밀접하게 관련된 제품의 특성상 사용자의 신체적 특징과 수면패턴을 고려하여 구매를 하여야 함은 물론, 한번의 구매로 오랜 기간을 사용하여야 하기 때문에 구매 전 전문가와의 상담과 직접 체험을 통해 결정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달 시흥본점을 오픈으로 실시되고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루모스침대’ 일산과 시흥본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