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다산금강펜테리움, 연수파크자이, 시흥은계호반써밋플레이스, 용산롯데캐슬센터포레 등 서울과 경기 지역 대단지 아파트들이 연이어 입주를 시작하고 있고 봄철 웨딩시즌을 앞두면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의 ‘바로크소파’는 일산힐스테이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로 인기 있는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명품가구 등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바로크소파’에 따르면 자사 가구제품 중 선호도가 높은 주요 제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면서도 한 자리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번 세일기간 동안 구매 시 가구장만 비용부담을 덜도록 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또한 쥬니어가구, 학생가구 등도 다수 준비해 신학기에 필요한 아이들 가구도 준비했다. 때문에 일산힐스테이트 외에도 마포웨스트리버태영데시앙, 시흥목감호반베르디움5차, 킨텍스꿈에그린 등 타 아파트단지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특히 현재 고양향동리슈빌이나 길음래미안센터피스, 석관동 래미안아트리치 등과 같은 서울, 경기 내 아파트들이 입주를 시작해 입주자들의 가구장만 비중이 커지고 있어 전반적인 입주가구 판매량이 늘어나 금번 할인이벤트가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신혼 혼수가구패키지를 통해 침대, 쇼파, 거실장, 테이블 등 집에 꼭 필요한 가구들만 묶어서 판매하는 패키지 판매와 사하라소파, 아쿠아소파, 우드슬랩테이블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 및 북유럽가구 판매도 병행함으로써 모든 품목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업체 관계자는 “따뜻한 봄철이 되면서 일산가구거리,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을 둘러본 후 경유해 가구를 둘러보러 오고자 하는 문의가 많아져 제품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큰 폭의 할인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