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비비드스튜디오.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프로필사진 촬영 전문 ‘비비드스튜디오’에서는 봄신학기를 맞아 프로필 촬영하는 고객분들께 10%할인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한참 스티커 사진이나 샤방샤방한 느낌의 사진이 유행했던 시절이 있다. 하지만 그런 사진은 사진 속 나의 모습이 내가 아닌 경우가 많다.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 프로필 사진이다. 

청담 ‘비비드스튜디오’는 프로필 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는 스튜디오이다. 프로필 사진은 취업, 혹은 꿈을 이루기 위한 첫 단계로 꼭 필요한 요소이다. 

사진제공=비비드스튜디오.

‘비비드스튜디오’는 스튜디오 내 헤어, 메이크업 디자이너가 상주하고 있어 다양한 의상 및 구두, 액세서리 소품 등을 구비해 놓아 프로필 사진 촬영 시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다양한 배경 선택과 고급 조명을 개개인에 맞게 설치한 후 맞춤식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사진 컷 수나 시간에 제한 없이 모니터링을 병행하여 사진을 촬영한다. 

‘비비드스튜디오’ 신은규 대표는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기 위한 수단의 하나인 프로필 사진은 진짜 나 자신이 담겨 져야 한다” 며 “사진은 단면적인 기록이 아니라, 그 사람'답게' 찍어주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또한 조명과 같은 촬영 장비의 중요성도 있다. 좋은 장비는 물론 그것을 다룰 줄 아는 사진 촬영기법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프로필사진 잘 찍는 곳, 우리 스튜디오의 장점”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