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프리미엄홈.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분당가구거리 매트리스 전문 ‘프리미엄홈’은 합리적인 가격에 꼼꼼한 사후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수면은 신체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이러한 수면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현대인들은 과중한 업무와 학업, 육아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수면장애를 겪고 있으며 이에 적은 시간을 자더라도 최상의 수면자세를 유지해 불편함 없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분당가구거리 판교점과 부산점에 각각 운영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프리미엄홈’은 다양하고 품격 있는 수입 매트리스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음은 물론, 꼼꼼한 사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이곳을 통해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분당가구단지를 향한 발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수입 매트리스 직구 판매점 ‘프리미엄홈’은 푹신한 메모리폼을 내장된 템퍼 매트리스, 덴마크와 독일의 최고 기술이 접목되어 허리통증 완화에도 좋은 모션베드. 푸틴대통령, 마돈나등 유명인들이 선택하여 사용할 만큼 그 기능이나 내구성이 명품 그 자체인 알뜨레노띠 등. 그 외에도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홈’은 수입 매트리스의 직구를 희망하는 많은 고객들이 분당가구거리 ‘프리미엄홈’을 통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그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음은 물론이고 직접 누워보고, 만져보며 자신에게 맞는 편안하고 안전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수입 매트리스 직구 판매점 ‘프리미엄홈’은 분당가구거리 판교점과 부산점에서 동시 운영하며 수입 매트리스 외에도 엔틱침대, 원목침대, 패브릭침대, 가죽침대 등. 다양한 침대와 프레임도 만나 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 제작과 전국 각지로의 배송도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싶다면 수입 매트리스 전문 판매점 ‘프리미엄홈’에 들러 수면건강을 위한 선택을 해 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