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 에 위치한 쇼파 및 각종 가구할인매장 ‘다우닝소파’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1년에 단 한번 실시하는 파격적인 수준의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우닝 브랜드 위크(Brand week)’라는 이름으로 오는 6월 2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다우닝소파의 각종 가구들을 구매 시 추첨권을 제공하고 이를 접수하면 6월 14일(금) 다우닝소파 남양주 본사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고급 공기청정기가 제공되며, 1인 리클라이너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예정되어 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일산 고양가구단지 '다우닝소파' 의 가구들로는 카우치소파와 기본형으로는 카베리, 몽블랑, 레스터, 안데스, 오스틴, 레이크, 리디아, 바스티아, 아스트로, 보나토, 보놀라, 브렌타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코너형으로는 제니스, 코모도2가 전시되어 있다.

특히 인기 있는 품목인 전동 리클라이너소파로는 리노, 알파109가 준비되어 있고 다우닝 거실가구로인 알베로 거실장과 테이블, 스테이 시리즈, 다우닝식탁(몬테그로) 6인 벤치형, 도미노, 매그나, 젤룸 침대 등도 마련된 상태다.

이 외에도 1인용부터 3인용, 4인용 이상의 코너형, 카우치, 스툴, 좌우, 대칭 사이즈 등도 주문 시 100%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금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산 고양가구3단지 내 위치한 '다우닝가구 쇼파할인매장' 을 방문하거나 대표번호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