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경제 핫이슈
예비부부 결혼비용 절감 위한 스드메패키지 상품 ‘웨딩스드메88패키지’ 구성
사진제공=율리아나웨딩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있어 결혼준비는 상당히 신경이 쓰이면서도 힘든 과정 중 하나다.

결혼비용 절감을 위해 발품을 팔아야 하면서도 어느 하나라도 부족할 경우 결혼식에 큰 차질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은 ‘스드메’라 불리며 결혼식준비 필수요소로 여겨지므로 가장 중요하게 준비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에 강남 청담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율리아나웨딩’은 이런 결혼준비에 중요한 스드메를 한 번에 준비하면서도 결혼식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한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구성하고 적극 활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상태다.

해당 패키지를 기획한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에 따르면 “현재는 스몰웨딩이나 셀프웨딩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기존의 막대한 결혼비용이 소모되는 결혼식 문화는 줄고 있지만 상당한 부담이 이어지는 것은 사실”이라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효율적인 결혼식 준비를 원하고 있어 이에 적합한 스드메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실제로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고퀄리티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헤어, 메이크업까지 포함된 상품을 고정비용 내 해결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한복무료대여 등을 패키지 안에 모두 포함시켰다.

특히 웨딩드레스는 최상급의 고급스러운 수입소재와 섬세한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고 작은 웨딩 소품 하나까지도 신경 쓰고 있어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율리아나웨딩’은 오늘부터 강남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을 열고 이 스드메패키지 상품을 공개할 예정에 있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율리아나웨딩’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썩지 않는 쓰레기, 죽어가는 지구
[포토] '14기 생물다양성 그린기자단 사전워크숍' 개최
서울환경영화제 개막···안성기·박중훈·정우성 등 참석
[포토] 2019 대기질 개선 서울 국제포럼 개최
[포토] '계획기간 국가 배출권 할당계획 변경(안) 공청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