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단기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서 사회복지사 수험생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사회복지사 각 시험과목의 기본 개념 정립과 전체 이론을 체계화 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학습한 이론을 문제풀이를 통해 확인하는 ‘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실력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향상 시키는 ‘핵심 요약’ 단계와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합격예측 모의고사&해설특강’에 신경썼다. 사회복지사 수험생은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보고 난 이후 과목별 성적 분석으로 자신의 취약 과목을 파악할 수 있다. 이어서 취약 부분의 점검을 위한 해설 및 특강도 볼 수 있다.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은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법제론으로 총 8과목이다. 이에 에듀윌은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를 기본 교재로 사용해 사회복지사 수험생의 시험 분량에 대한 부담을 줄이도록 했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대비 ‘2020 단기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