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슈퍼폰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이동통신 3사가 5G 스마트폰에 공시지원금을 상향하는가 하면, 요금제에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등 전략적으로 5G가입자 유치를 위한 마케팅을 선보임에 따라 삼성 갤럭시S10 5G는 한달여 만에 40만대가 팔렸고, LG V50 ThinQ도 하루 평균 1만대 안팎으로 팔리며 판매율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판매처 '슈퍼폰'에서는 5G 모델에 추가 할인금을 지원해 신도림, 강변 테크노마트, 내방밴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갤럭시S10 5G 40만원대, LG V50 ThinQ 10만원대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5G 모델 할인 행사는, 번호이동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기변경 가입자의 경우에도 할인율을 동일하게 적용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LG V50 ThinQ 구매 시, LG전자로부터 듀얼스크린을 제공받기 때문에 구매 이점이 상당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폰은 LTE 스마트폰에 대한 재고소진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10e는 9만원대, 아이폰XR, 아이폰X, 갤럭시노트9는 3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갤럭시노트8 8만원대, LG V40 ThinQ와 갤럭시S9은 무료, 그 외, 갤럭시S8, 갤럭시노트5, LG G7 ThinQ, LG V35 ThinQ, 아이폰7 등 또한 구매 시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한편 상기 할인 행사는 '슈퍼폰'에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