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가심비몰

세계최초 5G 상용화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 이 지나고 있는 시점에 뜨거웠던 5G 열풍도 서서히 식어가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S10 5G, LG V50 5G 지원금이 인상되며 가격인하 하고 있는 추세다. 

여기다 추가할인을 더해 최상위 스펙을 자랑하는 갤럭시S10, LG V50 ThinQ 5G 모델을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곳들이 알뜰한 쇼핑하는 소비자에게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심비몰은 최근 출시된 갤럭시S10 5G, LG V50 싱큐 가격을 일제히 인하 하며 소비자들의 5G 진입 문턱을 낮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데 그것을 뒷받침하고 있는 끊이지 않는 구매자들의 후기가 검증하고 있다.

또한, LTE 모델들도 다시 한번 재조명 받고 있다. 특히 갤럭시S10e 모델은 초기 출시 당시부터 신제품에 비해 저렴한 출고가격으로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모델로 디자인은 갤럭시S10 모델을 그대로 계승하며 가격과 성능을 모두 잡았으며 여기서 통신사 지원금이 더해져 번호이동, 기기변경 60~80% 할인된 가격에 새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인기라고 전했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불안정한 5G 서비스로 불안한 소비자들을 위해 갤럭시노트9, S10e, 아이폰XR 등 다양한 LTE 모델 역시 20~30만원 즉시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교체를 염두 하고 있다면 이번 달에 교체하는 게 더욱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하며 저렴하게 스마트폰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했다.

갤럭시S10 LTE 리패키징 할인정보 및 아이폰X, XR, 갤럭시S10 5G,LG V50 가격인하 소식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