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샤무드, 페브릭쇼파, 통가죽소파 할인매장 '루헨퍼니처'가 브랜드 런칭과 함께 6일 창원마산, 송파하남가구단지점 동시 오픈으로 서울권과 경상, 전라권의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오픈기념으로 신혼, 혼수가구, 입주이사가구 세일전을 준비하고 4~6인세라믹식탁 벤치, 의자세트 패키지할인전을 함께 마련해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달 오픈과 함께 소파전문가구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는 '루헨쇼파'는 친환경 기능성 페브릭소파 할인매장으로도 유명해 샤무드 등 기능성페브릭 소재 소파 매니아들로부터 가격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에게 적합한 신혼, 혼수가구 인기스타일의 소파와 테이블을 선보이는 등 신혼가구패키지, 이사가구패키지, 4~6인용원목식탁세트 패키지 구성을 마련해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원목테이블, 세라믹테이블, 수입매트리스 등을 매장에서 한번에 비교체험 할 수도 있어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루헨쇼파’의 모든 가구들을 국내외 자체공장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생산, 제작, 판매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나 취향에 맞게끔 주문제작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2층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시관을 동시 운영해 메모리폼, 스프링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침대 프레임의 경우 100% 원목으로 제작된 수납, 평상형, 저상형, 패밀리, LED조명등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7개 지점이 300~500평 동일규모의 매장을 보유해 전국 어디에서나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오픈 파격특가 제품은 80~90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구매고객에 대하여 선착순 사은품과 추첨식이벤트인 100만원대 삼성 큐브1+1 공기청정기, 테팔무선청소기, 돌체구스토 캡슐 등 푸짐한 사은품도 16일까지 증정하며, 매달 루헨쇼파 공식블로그를 통해서 아메리카노 쿠폰을 30명씩 증정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헨의 제품이 가격, 품질, 디자인 부분에서 뛰어난데다 오픈 세일 특가까지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벌써부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며 "퀄리티 있는 가구들을 직접 제작, 판매를 하는 곳이니 만족스러운 가구들을 만나보고 가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루헨의 혼수가구 오픈세일 및 패키지 할인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일산파주가구단지, 인천시흥가구단지, 동탄수원가구거리, 송파하남가구거리, 창원마산가구단지점으로도 전화문의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