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사하라쇼파 정품 구매는 운정가구단지 '하이런갤러리'에서"
(사진제공=하이런갤러리)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디자인과 기능성을 충분히 수용하여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쇼파가 있다.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하이런갤러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인테리어에 있어 만족도를 높여줌은 물론이고 거실의 중심 역할을 해주는 가구인 '쇼파'는 시대에 맞는 트렌드로 기능성과 디자인의 변화를 꾸준하게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쇼파의 분야들 중에서도 실속 있는 기능성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인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사하라쇼파는 내구성이 좋고, 오랫동안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친환경 쇼파의 역할까지 톡톡히 이뤄내고 있다.

하지만, 최근 높아지고 있는 관심과 인기에 가품을 제작하는 곳이 늘어나 많은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고 있기도 하다. 이로 인하여, 오리지널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공장들까지도 적지 않은 피해를 보고 있어, 포르투칼 본사에서는 확실한 대책을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QR코드를 제작하여 모든 쇼파에 QR코드가 들어가게 되는 스닙샘플을 부착해 소비자의 집으로 가는 쇼파제품은 물론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서도 정품 확인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할 시, 정품과 가품을 가려내기 위해서는 QR코드를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하이런갤러리'는 사하라쇼파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마석가구단지 방문을 이어가는 소비자들은 부담 없이 매장에 방문을 하여 쇼파를 직접 체험하고 재질과 특성, 그리고 색상들을 눈으로 확인하고 있다.

쇼파 전문점으로서 공장 직접 운영을 통해 부담을 줄인 이 곳은 운장가구타운 내 직영 전시장 운영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을 환영하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했을 시 50% 세일이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그야말로 가격과 퀄리티의 만족을 동시에 얻어볼 수 있게 된다.

1층은 신혼가구 전문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2층은 쇼파 전문으로 조금 더 전문적인 가구 쇼핑을 실속 있게 이뤄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하이런갤러리'는 정품만을 사용하는 공장으로서 안정감을 제시하고 있으며, 직접 가구를 제작해 중간 과정을 없앤 편의성까지 제공해내고 있다.

샤무드소파뿐만 아니라 각종 친환경가구는 물론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원목가구들까지 체험을 하며 구매를 이어갈 수 있다. 가구점에 직접 방문을 하여 가구를 구입하는 것에 있어 어색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서 '하이런갤러리'는 개인별로 1:1 맞춤 상담의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이를 통하여 입주가구는 물론 혼수가구, 독립가구, 상업공간에 맞는 가구, 인테리어 가구에 대한 상담도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혼수 가구를 원하는 신혼부부들에게는 더 저렴하게 예산에 맞는 경제성 높은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디테일한 상담을 제시해내고 있다.

꾸준하게 관심을 얻고 있는 사하라 쇼파의 경우, 패브릭으로 만들어져 있어 오염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물로 간편히 제거할 수 있어 상당히 위생적인 면모를 갖추고 있다. 편의성을 갖춘 쇼파이며 사후관리까지 편안하기 때문에 실용적이면서도 편안하게 쇼파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원단이 변형되거나 망가지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적인 면까지 더 섬세하게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국립해양생물자원관, 임직원 대상 과학적 소양 교육 실시
[포토] '어린이통학버스 안전, 이대로 괜찮은가?' 정책 토론회 개최
“개 학살 방관, 몇 백만 개가 죽어야 멈출 것인가”
일본 수출규제 진단, 산업전략 모색 긴급토론회
[포토] 2019 서울 놀이터 진단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