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초등학교 및 포항원동초등학교 등굣길 안전 점검
[포항=환경일보] 김용달 기자 =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교육장 남홍식)은 2019년 11월 5일 화요일 포항시 녹색어머니연합회 및 경찰서, 포항시청, 도로관리공단, 모범운전자회 등 관계기관과 함께 장성초등학교와 포항원동초등학교에서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포항교육지원청은 11월 5일 아침 등굣길에 장성초등학교와 포항원동초등학교 앞에서 교통캠페인을 실시하며, 교통안전 문구가 새겨진‘씨앗연필’을 배포를 통해 학생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학교 주변 안전한 등굣길을 위해 학교 주변 통행 차량에 대하여 감속 운행을 당부하는 활동도 전개하였다.
남홍식 포항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장성초등학교와 포항원동초등학교의 발전을 기원하며 교육지원청과 학교가 함께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포항원동초등학교 정영석 교장은 안전한 학교생활을 통해 행복한 포항원동초등학교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교통안전캠페인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교육지원청과 학교 그리고 시청, 경찰서 등 관계기관에서 모두 나와 아이들의 등굣길 안전을 위하여 이른 아침부터 수고해 주신 것에 감사하며, 아울러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 현장이 되도록 힘써줄 것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용달 기자
kimyd030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