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일보] KFC 치짜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 되면서 퇴근길 대중들의 식욕을 자극하고 있다. "도대체 이게 왜 실검 1위야 ?" 하고 검색을 해보면 KFC 치짜의 '미친 비주얼'이 침샘을 자극하여 저절로 군침이 돈다고.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각종 광고와 홍보성 이벤트 문구들이 홍수를 이루는 가운데 KFC치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 많은 광고 속에서도 식욕을 마구마구 샘솟게 하는 비주얼로 네티즌들이 한번 더 관심을 갖고 들여다 보게 된다고 한다.
KFC치짜는 치킨과 피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라 더욱더 인기있다. 짜장면이냐 짬뽕이냐를 두고 고민하는 것 처럼 치킨을 먹을까 피자를 먹을까 고민하는 이들에게 더이상 고민거리를 제공하지 않겠다는게 이 메뉴의 핵심이라고.
한편 KFC치짜는 메뉴 홍보를 위해 토스를 통해초성퀴즈를 냈고 정답이 공개되어 그것 역시 화제이다.
김다정 기자
missqt0909@hkb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