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희건설에서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일원에 들어서는 ‘용인 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를 선착순 공급한다고 밝혔다.
용인 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6층~지상 최고 28층, 21개 동으로 용인시 처인구에 공급되는 아파트 중 최대 규모이다. 중소형 인기 면적인 59㎡, 64㎡, 74㎡, 76㎡, 84㎡ 등으로 1블록과 2블록으로 나누어지며 총 1872세대로 구성된다.
용인 서희스타힐스는 조합원 공급을 마치고 일반분양 702세대 중 미계약분 416세대만 공급하며 청약통장의 유무와는 상관없이 계약금 10%만으로 선착순 계약이 가능하다.
대규모 단지로 설계된 만큼 단지 내 조경 면적을 여유롭게 확보하였고,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동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프라이버시도 보장하였다.
타입별로 살펴보면 4bay 구조로 채광과 환기 및 통풍을 확보하였다. 침실 가변형 공간을 계획함으로써 개인 취향과 라이프에 맞는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전 세대 팬트리를 설치함과 동시에 워크인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등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특히 주방과 욕실에 침니형 후드를 비롯하여 3구 가스 쿡탑과 전기 오븐레인지, 주방 액정 TV, 음식물 탈수기, 절수형 페달과 전동식 빨래건조대 등이 제공된다.
단지에는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는데, 경로당과 어린이집을 포함해 작은 도서관과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등이 들어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용인 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의 교통을 보면, 경전철 에버라인 명지대역과 김량장역 이용이 편리하며 이를 통해 기흥역에서 분당선으로 환승이 가능하다. 또, GTX-A노선 용인역(구성역)이 2024년 개통 예정으로 서울 삼성역까지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2021년 개통 예정으로 서용인 IC 이용이 가능하고 제2경부고속도로는 2024년 개통 예정으로 서울에서 세종시까지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주변에는 이마트, 하나로 마트 등 대형마트와 롯데시네마, 문예회관 등 문화시설, 용인 세브란스 병원도 위치하고 있다. 인근에는 용인초등학교, 서룡초등학교, 용인중학교, 용인고등학교, 명지대학교 등이 있다.
용인명지대역서희스타힐스의 최대 호재로는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의 지정인데 SK하이닉스가 들어섰던 처인구는 작년 3분기까지의 기준으로 지가가 5.17%나 상승하였다.
용인 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는 모델하우스에서 선착순 동호수 지정제가 계획되어 있으며 이를 위해 빠른 상담을 권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