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KT전남본부(본부장 선명규)는 26일 KT광주정보통신센터 3층 회의실에
서 본부, 고객센터 사원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불만VOC Zero화 운
동"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감동을 통한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
제공은 물론요금이의, A/S, 개통 등 고객접점 활동시 고객불만 VOC를 획기
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고객불만 VOC의 근본적인 해결로 경쟁우위의 획
기적인 업무개선을 기하고 과거의 사업위주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위주로 과
감히 개선하기 위해 2003년을 "고객불만 VOC Zero화 운동"원년으로 정하고
이를 전사적 마인드로 확산키로 했다.
KT전남본부장은 "고객이 불편하게 생각하는 모든 업무는 당연히 즉시 개선
되어야 마땅하고, 고객이 원하는 일은 바로 시행되어야 한다"고 밝히고 "이
번 고객불만 VOC Zero화운동"을 전사적으로 내실있게 추진해 고객의견을 소
중히 뜯고 문제해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정 내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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