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안성미분양아파트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 스타필드 오픈, 롯데마트 바로 옆 대단지 즉시 입주 가능

수도권 남부 유일의 스타필드가 안성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안성시는 광역교통망의 중심으로 서울세종고속도(2025년 예정)로 및 평택~안성~부발~원주~강릉을 잇는 수도권 내륙선 고속화철도(2029년 예정)가 건설 중이며 동탄신도시~청주공항까지 내륙선 고속화철도가 진행 중이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안성시 공도읍 양기리 322번지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2층~지상26층 10개동, 총 976세대의 대단지이며 안성미분양아파트로 선착순 즉시 입주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혁신 평면으로 공간활용도가 높다. 채광 및 환기에 우수하며 넓은 동간거리와 중앙광장,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풍부한 조경시설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했다.

공간실속도를 높여 전용면적 59~72㎡로 다양하게 선택가능하다. 발코니 무상확장으로 실사용공간을 넓히고 팬트리,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탁트인 거실과 동선을 최소화한 주방공간으로 편리한 생활공간을 마련했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 등이 다양하게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 롯데마트, 시네마, 대형근린공원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또한 도보거리에 문기초등학교가 위치하며 중학교가 신설예정으로 아이들을 양육하기 용이하다.

대기업 스마트 공장이 들어서 첨단 산업도시로 변모 중이며 평택 고덕신도시와 더불어 삼성전자 반도체 평택공장, LG디시털파크 등 대기업의 입주로 신규 아파트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평택권역과 안성구도심권역을 잇는 공도읍권역으로 주변 도시로 이동가능하다.

38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안성IC, 도시철도 평택안성선 양기역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평택제천고속도로 공도IC가 타당성검토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향후 서울세종고속도로 개통시 안성 서부지역의 개발이 기대되며 안성아파트 ‘서해그랑블’ 바로 옆 1200여세대의 2차 세대가 분양 예정으로 약 3천여세대의 미니신도시로 조성될 계획이다.

안성스타필드가 9월 오픈을 앞두고 미분양이었던 안성동광2차아파트, 안성삼정그린코아, 안성우방아유쉘 등 거의 분양을 마감해 추후 시세차익까지 예상된다.

‘안성 공도 서해그랑블’은 서해종합건설이 시공을 맡아 안전하며 합리적인 분양가와 발코니 무상확장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미 입주를 시작한 아파트로 잔여세대를 특별 공급 중이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더불어민주당 자원순환특별위원회 토론회 열려
[포토] 수자원위성 활용 전문가 포럼 개최
[포토] 함양읍 한들 들녘 참새떼
[포토] 순창 수해복구 현장
[포토] 집중호우로 인한 옥수수밭 피해 복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