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오픈 8주년을 맞아 사이트를 전면 새단장 하
고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나타났다.

이번 사이트 개편은 상품전시 카테고리, 상품정보, 사용자 편의성(UI : User Interface) 등에
서 변화의 초점을 두어 올해 초부터 전사적으로 추진해 왔다.

그 동안 디자인 위주의 개편은 수시로 이루어졌지만 이번 개편은 약 3년만에 사이트 구조와
검색, UI, 신규 기능 등 기능적인 면에서 성능이 강화되어 전면적으로 개선된 것이 특징이
다.

우선, 복잡한 이미지를 많이 줄인 대신 텍스트 기반의 디자인으로 <쇼핑미디어로서 정보 전
달력을 강화>한 것이 가장 눈에 띈다.

기존 인터파크의 메인화면을 비롯해 대부분의 종합쇼핑몰은 한번에 많은 것을 보여주기 위
해 할인점 광고 전단지처럼 현란한 이미지를 많이 사용했다.

하지만 달라진 인터파크 사이트는 이미지를 적당히 사용하고 텍스트 기반의 쇼핑 미디어를
지향해 디자인이 간결하고 정보 전달력이 훨씬 높아졌다.

또한 목적구매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확장된 카테고리 영역>과 <강력해진 통합검
색기능>을 선보인다.

카테고리 영역의 공간을 기존보다 2배 이상 키워서 원하는 상품 카테고리 영역으로 가장 빨
리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검색기능은 상품명 뿐만 아니라 자연어 검색을 지원해 제조사, 브랜드, 가격대, 상품설명, 관
련기사 등 상품에 대한 부가정보 만으로도 원하는 상품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게 됐다.

인터파크에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 간에 연동이 되어 쇼핑몰 내 검색 뿐 아니라 티켓, 여
행, 도서, 쇼핑지식검색, 고객센터에서 제공되는 정보도 모두 검색이 된다.

그 뿐만 아니라 고객의 평가를 기반으로 한 객관적 상품정보를 대폭 확충했다. 상품 이미지
보기가 편리해져 전반적으로 인터넷 상품이미지를 상세히 볼 수 있다. 최종상품 페이지 내
에 ‘미니리스트’ 기능을 제공해 다른 제품과의 비교를 쉽게 했다.

인터파크는 사이트 새단장 기념으로 6월 30일까지 고객들의 의견을 듣는 설문이벤트를 마련
했다. 사이트 개편에 대한 설문에 응한 모든 고객에게는 천원권(2만원 이상 구매한도)과 오
천원권(10만원 이상 구매한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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