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건강식품 브랜드 빌리브네이처가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CMG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첫 번째 제품 ‘씨랩 재스 마이크로바이옴 이너힐 여성청결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천연 원료 기반의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을 제조·판매해 온 빌리브네이처는 신약,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의 바이오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 역량을 지닌 (주)CMG제약과의 협업으로, 전문성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제품을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된 ‘씨랩 재스 마이크로바이옴 이너힐 여성청결제’는 여성들의 민감한 Y존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pH 5.5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쫀쫀한 버블이 외음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전 성분 EWG ALL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전연령이 사용해도 무방하다. 또한, Y존 피부 보습 및 진정을 위한 부원료로 로즈힙 열매오일, 병풀 추출물, 연꽃 추출물, 티트리 잎 추출물 등이 첨가되어 건조함까지 책임진다.
또한 이 제품에는 박건영 차 의과학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교수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통해 특허받은 나노화 열처리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nF1)’이 함유되어 있다. ‘nF1’은 튼튼하고 강한 균을 선별한 뒤 독보적인 가공기술을 활용해 유효성분을 나노 크기로 축소시켜 제조한 열처리유산균으로, 각종 논문 및 특허를 통해 항균·항바이러스 효능과 피부 도포 시 항노화 및 보습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더불어, ‘씨랩 재스 마이크로바이옴 이너힐 여성청결제’는 화학물질인 합성향료와 알러지를 유발하는 천연향료 모두 사용하지 않은 무향료 제품으로, 원료 자체에서 나오는 은은한 향만으로 기분 좋은 세척 시간을 만들어준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여성의 건강은 민감한 속 관리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를 만들었다”라며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여성 건강에 최적화된 전문 제품을 다수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씨랩’은 빌리브네이처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모든 일상에 새로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해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개발하여 삶의 가치를 제공하는 Value Making 브랜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