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인 가구 증가와 소형 주거 수요가 늘어나면서 투자와 수요자를 품을 수 있는 오피스텔을 찾는 주거층이 늘고 있다. 특히 서울 성수동은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숲세권, 학세권, 몰세권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30대의 주거층이 많으며 대학생, 산업단지가 밀집해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한 편이다.
‘성수 더힐 센트럴파크뷰’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외 4필지 일대에 조성된다. 지하1층~지상12층 총 77세대로 2개동을 설계하고 주차대수는 42대로 넉넉하다. 1.5룸과 2룸 구조로 16년만에 단지형의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4가지 타입의 소형 특화설계로 A타입 11세대, B타입 22세대, C 타입 33세대, D타입 11세대로 마련된다.
전 세대 특화상품으로 LG 의류관리기,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세탁기 및 빌트인 전자레인지 등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트월을 설치해 거실 설계 및 주방 가구를 마련했다. 화장실 또한 호텔식 화장실로 설계했다.
홈 IOT 월패드로 냉난방, 조명, 가전제품, 방범 시스템을 전용앱을 통해 케어 가능하다. 또한 전열교환기로 실내 유해가스 및 미세먼지, 이산화탄소까지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1층에 무인택배함을 설치하고 태양광발전시스템 등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첨단 설비를 도입했다.
2호선 뚝섬역과 성수역, 수인선 서울숲역이 모인 역세권으로 대중교통이 발달돼 있다. 강남까지 10분 이내에 진입 가능하며 차량이용시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진출입이 용이하다.
롯데백화점, 스타시티몰, 이마트 등 쇼핑환경을 누리며 한양대병원, 제인병원 등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서울숲, 송정제방길, 뚝섬한강공원을 도보거리에서 누릴 수 있는 인프라와 카페거리와 구두거리, 주민종합체육센터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
성수IT산업단지 내 대규모 업무시설에 직주근접한 단지이다. 한양대, 한양여대 등 대학생 및 교직원 수요로 소형 주거시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지상구간을 지하화하는 사업을 통해 하늘숲길을 조성하고 지역 내 명소로 발돋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성수동의 준공업지역을 개발해 도심 지원형의 산업과 첨단산업을 육성하고 복합 주거단지를 조성해 산업의 중심지 및 생활인프라를 구축할 예정이다. 지식산업센터를 늘리고 최대 규모의 오피스 타운을 형성하고 위해 뚝섬 주변 지역 지구단위계획도 있으며 성수동 삼표레미콘 부지를 공원화 할 계획으로 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한다.
‘성수 더힐 센트럴파크뷰’는 평균 65%의 실사용 면적을 확보해 넓은 실내면적을 품고 있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수원델타원 서수원산업단지에서 마지막 지식산업센터라는데
알아봐야겠어요~ 수원델타원 앞 고색역이 수인분당선에 속하니 이동도 편할 것 같고
교통 인프라 좋은 지식산업센터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