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싸다구버스폰
사진제공=싸다구버스폰

 

일반적으로 통신사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5G 요금제는 기본 5만원대, LTE 요금제는 3만원대부터 시작된다. 하지만 어린이 요금제의 경우 1만원대부터 시작되며 KT 무민키즈폰의 경우 스마트워치 형태로 Y주니어 워치 요금제는 8,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처럼 기본적으로 키즈폰은 스마트폰 및 스마트워치 형태로 출시되는데 상대적으로 부담 없는 요금제와 함께 자녀위치확인 서비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테마, 교육용 콘텐츠는 물론 기본적으로 케이스, 필름, 스티커 등 다양한 구성품을 포함시켜 만족도가 높다. 

대표적인 SK 키즈폰 갤럭시A21s ZEM은 실시간 위치 조회와 안심존 이탈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미세먼지 농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시 방지 알림 서비스 제공 등의 기능이 있다. 여기에 네이버 사전, 오늘의 회와, 단어 퀴즈와 같은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근 출시한 KT 키즈폰 신비키즈폰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테마로 AR, 캐릭터 스티커 설정 카메라는 물론 신비아파트 공식앱을 통한 퀴즈쇼를 통해 선물 증정 등의 혜택이 있다. 

LG 키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4는 지난 1월 출시되었으며 유해콘텐츠 접근 예방, 언제든지 아이의 스마트폰 모드를 변경 가능한 바로모드, 일정관리 기능과 스마트폰 보조가방, 스트랩, 스티커 및 봉투 구성품으로 만족도가 높다. 

초등학교 입학시즌이 다가오면서 입학선물로 스마트폰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최신 키즈폰은 물론 저학년, 고학년을 위한 모델을 0원 무료 개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A21s, 신비키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구매 고객에게 10만원 현금지원, 갤럭시 스마트태그 증정 및 분실파손 보험 요금지원, 포토후기 작성시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폰7, 갤럭시A31, 갤럭시A21s 등의 모델 또한 0원 공짜폰 개통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저학년은 시계형 또는 캐릭터와 스마트폰 중독 방지를 위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키즈폰을 선호하지만 고학년 이상은 성인과 같은 스마트폰을 선호하기에 다양한 키즈폰 특가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KT 키즈폰 특가행사로 아이폰7, 갤럭시A21s, 갤럭시A31 등이 있는데 Y틴 27, Y틴 ON 요금제는 만 18세 이하까지 가능해 초등학생은 물론 중고생까지 저렴한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및 TV 가입시 최대 46만원 현금사은품 지급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