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포스터.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공무원 전문 학원 대방고시학원이 보건연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돕기 위한 ‘보건연구사 역학 All In One’ 강의를 개강해 주목 받고 있다.

본 강의는 수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한 안진아 교수의 직강이다. 2019년~2020년 2년 동안 안 교수의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 113명이 보건연구사에 합격하며 많은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안 교수의 ‘보건연구사 역학 All In One’ 강의는 기초 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한 번에 정리해 2021년-2022년 보건연구사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 수강 시 수험생들이 반드시 익혀야만 하는 중요한 내용이 반영된 강의 수험서인 안 교수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본 강의는 광범위한 이론 중 핵심 내용만 짚어 강의하며, 실제 시험 출제 경향을 완벽 분석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기 위한 효율적인 학습 내용을 전달한다.

또한 강의 교재와 별도로 안 교수의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최신 개정된 내용이 완벽히 반영된 학습 자료도 제공한다.

아울러 수험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학습 집중력을 높이고 판서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FHD 고화질 프리젠테이션 강의로 제공된다.

수강료는 25만원으로, 이론+문제풀이 전 과정을 제공한다. 학원 현장강의는 4월28일 개강해 총 6주 동안 매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교재는 개강 시 학원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동영상 강의의 경우 수강 신청일로부터 60일 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PC, 모바일, PC+모바일 중 수강방법을 택1하면 된다.

교재는 수강 신청 시 무료로 배송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방고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