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민감성 화장품 프리미엄 브랜드 아토트로에서 ‘럭키타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져 민감해지고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악화될 수 있는 민감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케어 2-STEP’을 1+1 혜택으로 제공하며, 준비된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ATOTRO 페이스 케어 2-STEP’은 페이스 로션과 보습크림 2종 구성으로 외부 자극과 자외선 등에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보습 특허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EWG 그린 등급 포뮬러 외에도 식물성 보습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예민한 피부타입의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트로 페이스 로션’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수분 보습막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토트로 페이스 크림’은 예민한 피부에 고보습과 영양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 체력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어 저자극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관계자는 “사소한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고 아토피와 같은 트러블이 올라오는 민감한 피부는 화장품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 이 제품은 유아, 어린이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며 “특히 피부가 자주 건조해지는 경우 피부 구성과 흡사한 트리글리세라이드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피부보습제를 선택해 꼼꼼히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