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키즈폰’에 대한 수요가 가정의 달인 5월에 어린이날 선물로 다시 급부상하고 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각종 범죄가 증가하고 있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온라인 수업 등이 증가하게 되면서 키즈폰 등의 전자기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자녀 보호 기능과 함께 온라인 학습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초등학생들의 스마트폰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동통신사에서는 키즈폰 시장을 차지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SK텔레콤은 갤럭시A21s ZEM폰을, KT는 신비아파트 키즈폰을, LG유플러스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 등을 각각 출시했다. 

어린이날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키즈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 ‘모모폰’이 파격적인 키즈폰 가격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카페에서는 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신비키즈폰, ZEM 키즈폰 가입자를 대상으로 캐릭터 핸드폰거치대, 마블 히어로 케이스, 그립톡, 폰꾸 스티커,핑거 스트랩, 캐릭터 키링 등의 다양한 6종 사은품을 단독으로 증정하는 행사가 함께 진행중이다.  

모모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인기가 많은 LG유플러스 카카오 리틀프렌즈폰4을 할부원금 0원의 공짜폰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6개월의 요금이 지원되고 있다. 키즈22요금제와 초등나라39요금제 모두 6개월간의 요금이 지원되고 있어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카페 관계자는 “초등나라39요금제가 학습 교육 프로그램이 잘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요금지원 혜택이 초등나라39요금제가 키즈22요즘제에 비해 약 10만원 가량 더 큰 것을 감안하여 6개월의 요금지원이 끝난 후 키즈22요금제로 변경하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KT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인 신비아파트와 함께 출시한 ‘KT신비키즈폰’은 키즈 전용 콘텐츠인 ‘올레 tv 키즈랜드'와 신비아파트 공식 앱, 자년 안심 보호 기능이 강화된 'KT안심박스' 앱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학부모와 초등학생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해당 모델은 출고가 22만7000원으로 모모폰에서는 프로모션을 통해 할부원금 0원, 무료로 개통이 진행되고 최대 8개월의 요금이 지원되고 있다. 
    
이 밖에도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 효도폰 모델인 갤럭시A21s과 갤럭시A32가 할부원금 0원의 공짜폰으로 판매가 진행되고 있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해당 카페에서는 ’모모폰 무료나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모모폰 회원 등을 대상으로 유심트레이 및 아이폰 케이스, 마스크 스트랩 등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택배 비용만 부담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해당 사은품은 모모폰 회원가입만 해도 받을 수 있다. 

‘모모폰’에서는 인터넷 및 TV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45~50만원의 현금사은품이 지급되는 행사 또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모모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