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대비 감가상각이 심하나 수입 브랜드 자동차의 경우 연식 및 컨디션, A/S 보증 기간 등을 비교하여 중고차를 구매하는 것이 신차를 구매하는 것보다 합리적인 구매 방법이다. 다만 중고차의 경우 사고이력 및 자동차 결함, 차량 가격 등을 속인 허위매물이 많기 때문에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이러한 허위매물을 근절하고 올바른 중고차 판매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헛걸음보상제’, ‘할부조건 및 할부이율 안내’ 등의 기존 중고차 업체와는 차별화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서 안내되는 다양한 자동차 구매 시 필요한 주의사항이나 구매 팁 등의 정보는 중고차 구매를 앞두고 있는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지속되는 경기침체에 신용 대출 등을 이유로 최근 잦은 신용조회에 신용 등급이 하락한 7등급 혹은 8등급의 저신용자분들의 중고차 구매 문턱을 한 층 더 낮춰 주목을 받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만의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할부 등 저신용자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해 중고 차량 구매의 부담을 낮출 예정이다. 또한 개인의 경제적 사정에 맞는 중고차 전액 할부 혜택은 물론 신용회복 중고차 할부 방안 마련을 계획하고 있어 앞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수원 중고차매매단지의 ‘중고차브라더스’를 통해 주부는 물론 학생까지 중고차 구매를 희망하는 누구나 맞춤형 구매 상품에 대한 추천과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방법으로 중고차 구매를 할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의 다양한 할부 제도와 맞춤형 상품에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 및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