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고 있는 아이의 자극을 활짝 깨워 주세요!
5배로 감성 키우기!
감각을 깨우면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학습 전시회가 열립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어린이 감각계발과 감성교육 체험 전시회는 재미있는 감각자극을 통해 잠자고 있던 창의력 발달과 감성계발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감각계발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의식적으로 오감을 활용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의식적으로 감각을 활용하도록 하여 아이들의 집중력을 강화시키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어 건강한 사고발달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감각발달은 한 두 번의 체험만으로 되는 것은 아닙니다. 부모님의 지속적인 관심 하에 일상 속에서 아이들이 보고, 듣고, 냄새맡고, 느낀 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표현하도록 도와주신다면 창의력과 표현력이 성장하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고 어린이들이 스스로 상상력을 키우고 다섯 가지 감각이 고르게 발전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보고(시각), 듣고(청각), 냄새 맡고(후각), 맛보고(미각), 만져보는(촉각) 5가지 감각의 오감체험전은 세계 최고의 감각박물관인 일본 ‘감각 뮤지엄’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본행사의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어린이보호재단에 쓰여지고 현장에서 아름다운 가게가 운영됩니다. 기부할 물건을 가져오시면 아름다운 재단의 활동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2004,12,23~2005,1,27
장소: 코엑스 인도양홀
www.오감.com 02) 536-8531


<코엑스= 최은영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