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여만평의 광활한 부지위에 들어서 있는 대명 비발디 스키장은 국내 최장폭의 초보자 코스에서부터 상급자를 위한 고난도 코스까지 다양한 스키어의 수준과 기호에 맞춰 코스를 준비하고 있어 스키매니아의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1278실의 대규모 숙박시설과 슬로프 13면 리프트 4인승 9기의 대형스키장을 갖추고 있으며 눈썰매장, 골프장 ,수영장등 다양한 레저시설 이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범퍼카, 티컵, 회전목마 등의 놀이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지난 해에 이어 비발디파크는 신세대들의 스키메카로서 자리메김하기 위해 슬로프명을 음악장르에 맞춰 힙합, 발라드, 테크노, 클래식으로 변경하는 등 일대 변신을 꾀하고 있습니다.
◆그럼 올해 변한 것들이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지난 해 힙합슬로프상단에 있던 X존이 익스트림파크로 바뀌며 시설을 확충했습니다. 국제스키연맹이 공인한 경사17도, 길이 160m, 폭 16.5m, 높이 6m의 국제대회용 슈퍼파이프를 비롯해 점프대 4개와 레일 4개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국제적인 규모의 스노보드 알파인 경기 개최 등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정상에서 내려오는 클래식코스 하단의 오솔길을 폭 10m, 길이 200m로 확장하여 재즈코스에 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초심자를 위한 블루코스를 기존 40m에서 60m로 확장했습니다. 비발디파크는 수도권 이용객들을 위해 야간스키 (오후6시~ 10시), 심야스키 (오후 10시~ 자정), 새벽스키 (자정~오전5시) 밤샘스키 (오후 10시~오전 5시)등을 운영중입니다. 올 시즌에는 지난해까지 야간스키에는 운영하지 않았던 클래식코스를 연장 운영합니다. 또 새벽에 오픈하는 슬로프를 2개에서 3개 이상으로 확대운영합니다.
◆카드로 할인혜택을 받으세요.
  비씨카드는 금년 2월 말까지 회원들에게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리프트권을 최대 30% 할인해주고 장비 대여료도 30% 낮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눈썰매장도 30% 할인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1월 말까지 금, 토, 일요일에 한해 스키 스노보드 무료강습 행사도 벌입니다.


대명 비발디 파크:033-434-8311


<대명비발디피크= 최은영 기자>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