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포레스트 제공 이미지.
마미포레스트 제공 이미지.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마마포레스트’가 전제품 70만 개 판매를 기념하여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총 7일간 매일 다른 상품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마마포레스트 베스트셀링 품목들로 구성된다. 평균 소비자 만족도 4.8의 ‘설거지비누’, ‘식기세척기 세제’, ‘천연 치약’, ‘파워버블 클린파우더’, ‘천연 어린이 치약’ 등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기업 측에 따르면 마마포레스트 설거지 비누 ‘내추럴 디쉬바’는 계면 활성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고체 주방 세제로, 미국 USDA 오가닉 인증,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및 각종 유해 원료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먹어도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100% 푸드 그레이드 원료로 야채와 과일 세척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종 식기세척기 세제와 스텐 연마제 제거, 탄 냄비 닦는 법, 주방 기름때 제거로 유명한 다목적 세정제, 파워버블 클린파우더 역시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마마포레스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마마포레스트의 상품으로 지구와 가족 건강을 지키는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마포레스트는 친환경 고체 주방 세제 시장을 선도하며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의 메이저 홈쇼핑 채널에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올리브영, 쿠팡, SSG.com 등의 대표 온라인 채널과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및 이마트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 입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