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접수, 15명 선발 교육비 전액 지원·취업 연계기회 제공

[부산=환경일보] 권영길 기자 = (재)부산디자인진흥원은 디자인 혁신을 이끌 핵심디자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2년도 디지털비쥬얼콘텐츠 전문가 과정 취업 교육생’을 오는 7월 31일까지 모집한다.
‘디지털비쥬얼콘텐츠 전문가’ 과정은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졸업예정자 및 미취업자에게 현장맞춤형 교육이며, 시각디자인과 동영상제작 능력을 함께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교육과정이다.
교육생 대상은 관련분야 취업의지가 확고한 만 18세 이상 미취업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선발된 교육생에게는 훈련수당·식비·교육료가 전액 지원된다.
이번 ‘디지털비쥬얼콘텐츠 전문가’ 교육은 고용노동부에서 승인된 과정으로 디자인교육전문가 및 기업체 실무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수료자에게는 (재)부산디자인진흥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이번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부산디자인진흥원 누리집의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교육 관련한 기타사항은 (재)부산디자인진흥원 사회서비스디자인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재)부산디자인진흥원은 지난 2015년부터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을 통해 부산지역 디자인산업의 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86.2%의 취업률을 달성했다.
권영길 기자
suneye2@hkb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