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김연경 앰버서더 재발탁 기념해 봄 감성 한정판 출시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사진제공=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사진제공=풀무원다논

[환경일보]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김진홍)은 세계 판매 1위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의 앰버서더로 김연경 선수를 재발탁한 것을 기념해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액티비아 플레인’은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 제품이다. 요거트 본연의 담백함으로 과일, 그래놀라 등과 잘 어우러져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김연경 선수를 앰버서더로 재발탁한 기념으로 선보이는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활용해 따뜻하고 화사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패키지 상단에 활짝 핀 꽃과 함께 꽃잎이 흩날리는 이미지를 사용해 포근한 봄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브랜드 앰버서더로 재발탁된 월드클래스 배구 선수 김연경의 화사한 웃음과 함께 세계 판매 1위를 표현한 활기 넘치는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봄 특별기획팩은 ‘액티비아 컵 플레인 16컵’ 패키지 구성이다. 80g 컵 제품 16입으로 구성돼 있어 봄나들이에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누기 좋은 구성이다.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은 전국 대형마트 등을 통해 오는 4월까지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김동진 팀장은 “김연경 선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재발탁한 것을 기념해 액티비아 컵 플레인 봄 특별기획팩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며 “봄날의 따스한 감성을 담은 액티비아 플레인과 함께 따뜻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