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떠나는 독서여행 등 행사 운영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5월 행사 안내 /사진제공=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5월 행사 안내 /사진제공=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환경일보]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에서 운영하는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간의 소통 증진 및 독서문화 실현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서울시 북스타트 우리아이 첫 책을 활용한‘책이랑 아이랑 함께 책놀이’ ▷올바른 생활 습관과 식습관을 알려주는 어린이 건강 인형극 ‘골고루 먹는 튼튼대장’ ▷도시에 초대받은 식물의 세계를 탐험하는 작가와의 만남 ‘도시 나무 꽃ㆍ탐험대’ ▷자녀의 권리를 존중하며 의사소통과 놀이법을 알아보는 ‘우리 아이 소통으로 꽃피우기’ ▷5월 한 달간 2배 도서 대출 ▷그림책과 함께하는 도서관 북피크닉 ▷탄소중립 빙고챌린지 ▷우리집&우리가족 테마서가 ▷지구를 지키는 탄소중립 테마서가 ▷그림책 원화전시 ‘지구 레스토랑’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4월 30일(화)부터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받으며, 5월 가정의 달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5월 가정의 달 행사로 가족 간 소통 및 함께하는 독서문화 활동을 통해 가정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가족과 함께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을 방문해 책도 읽고 다양한 행사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